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사: ㈜에스티유니타스 커머스를 의미하며, 이와 아울러 ㈜에스티유니타스 커머스에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book.conects.com)을 말하고, 또한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만 14세 이상의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입니다.
④ 비회원: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포인트: ㈜에스티유니타스 커머스에서 운영중인 패밀리 서비스의 포인트, 캐시를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전환 받아 상품 구매 시 보유액의 일정비율을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말합니다.
⑥ 적립금: 상품 구매 시 상품정가의 일정비율을 적립 받을 수 있는 수단으로 회사가 발행, 관리하고 상품 구매 시 보유액의 일정비율을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말합니다.
⑦ 예치금: 결제대금의 환불, 초과 입금차액 환불 및 ㈜에스티유니타스 커머스에서 운영중인 패밀리 서비스의 현금성 금액 전환이 발생한 것으로 상품 구매와 계좌환불이 가능한 현금성 금액을 말합니다.
2.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1. 이 약관은 서비스 메뉴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통보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 발생 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
3.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개정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이하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소정 양식의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온라인 또는 기타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2. 이용신청회원은 본인의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 약관의 주요내용을 고지하고 이용신청회원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합니다.
1.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만14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었을 경우.
② 휴대폰, 아이핀 등 본인인증 시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③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신청,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기타 이용신청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2. 회원 재가입, 임시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이루어지는 편법 행위 차단 등의 목적으로, 회원이 자발적인 의사로 회원 탈퇴 시 탈퇴일로부터 30일동안 이용 승낙은 거부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합니다.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통지를 받을 전자우편 주소를 지정한 때에는 회사의 통지는 부가통신사업자 또는 수신인이 관리하는 메일서버 등에 도착하여 회원이 검색할 수 있는 상태에 이르렀을 때 도달된 것으로 보며, 회원이 전자우편을 개봉하였는지 여부, 회원의 PC에 전자우편이 전송되었는지 여부는 불문합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양식에 의하여 탈퇴 신청을 합니다.
2.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3. 회사 “몰” 이용 시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사를 통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이용자"가 2년 동안 회사를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및 회사의 방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고, 회원정보의 보호 및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자동 회원 탈퇴)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1. 회사에서 부여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고, 서비스 또한 이용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의 신상 정보 내용이 변동된 경우 이를 당사로 통지하거나 회사 웹사이트의 '회원 정보변경' 페이지를 통하여 항상 최신의 것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만약 이에 관한 불이행으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단, 제휴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허락을 득한 경우 제3자에게 회원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해야 합니다. 만약, 설비에 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컨텐츠 개발을 통하여 높은 질과 양의 서비스와 안전한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절차 없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는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로 개인 정보 내용 등록하는 행위.
②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및 삭제, 고의로 사이트 운영 방해하는 행위.
③ 외설 또는 폭력적 메시지로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④ 도덕, 윤리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 및 게시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⑤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의 지적재산권의 침해하는 행위.
⑥ 그 외에 회사가 적절치 못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전시, 사변, 천재지변 및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발생 또는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④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 웹사이트의 '회원 탈퇴'를 통하여 회원 본인이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⑤ 회원이 이익 또는 사회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한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불특정 다수 대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으로 활동하는 행위.
회사는 회원혜택을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 단, 서비스의 상황 및 외부 제휴관계에 따라 제공 항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①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② 예치금 제도 운영.
③ 멤버십 회원제도.
④ 제휴카드 발급신청 및 서비스혜택.
⑤ 제휴서비스 혜택제공.
⑥ 이벤트참여 및 혜택제공.
1. 회사는 서비스를 수행함에 있어 본 계약에 규정되지 아니한 경우는 관련 법령 및 규정 등이 적용되며 각종 분쟁은 이를 근거로 처리합니다.
2. 회사는 본 계약의 내용에 대하여 해석상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일반 상관례에 따르며, 약정 당사자간의 분쟁에 대한 관할법원은 서울민사지방법원으로 합니다.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book.conects.com)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 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 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회사는 제24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27조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전자우편을 통해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 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주문)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별도 의사 확인 절차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공휴일과 기타 휴무일 또는 날씨 및 택배사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배송 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 된 날로부터 10일 이내로 합니다.
① 배송 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② 배송 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 된 경우
④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12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3. 이용자가 개봉한 소프트웨어 및 음반, 만화책 및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 영상 화보집의 경우는 제 29조 제2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고, 배송 중에는 반품절차에 의해 처리됩니다.
5.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것이 원칙이나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발송된 상품의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생년월일 혹은 아이핀 (회원의 경우)
③ 주소
④ 전화번호
⑤ 희망ID(회원의 경우)
⑥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⑦ e-mail 주소
⑧ 성별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제휴서비스 및 부가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의 허락을 득한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 회사와 연결된 몰(사이트)이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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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자가 동의 의사를 밝힌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가 저작권을 소유한 저작물을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할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의 저작권 침해 행위로 인해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이용자는 회사의 면책을 위해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하는 경우 이용자는 그로 인한 회사의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께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상거래법제33조및동시행령제3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또는 포인트/적립금 지급을 경품의 내용으로 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포인트/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적립금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구체적인 방법은 회사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1.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나 이벤트 프로모션 당첨 고객 등에게 안내한 방식으로 포인트/적립금을 부여합니다.
2. 포인트는 ㈜에스티유니타스 커머스에서 운영중인 패밀리 서비스의 포인트, 캐시를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전환 받아 회사에서 판매중인 상품 또는 용역 구입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3.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한 지급, 패밀리 서비스의 포인트와 캐시 전환을 통해 얻어지는 포인트는 공히 부여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유효기간이 경과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어 복구 혹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단, 이벤트 프로모션에 따라 포인트 유효기간은 상이하며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4. 적립금은 “몰”에서 상품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5. 고객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적립금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적립금이 부여된 일로부터 1년이 지난 적립금은 익일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6.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적립금 부여 그리고 적립금 사용방법과 가능시점 및 분할사용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적립금을 부당하게 취득한 증거가 있을 때에는 회사는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적립금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 시 잔액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의 적립금은 소멸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9.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보다 사용한 포인트가 많아서 마이너스 포인트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 마이너스 포인트를 해소시켜야 할 채무가 있고 회사는 회원에게 마이너스 포인트 해소를 요청할 채권이 있습니다.
1. 예치금이란 회원(이용자)이 “회사” 이용 시 환불사유(개인적 사유, 품절. 절판 등으로 인하여 취소 또는 반품 등)와 별도 선 결제 시 발생 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이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환불 접수해 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을 임시로 보관하는 것 입니다.
2. 예치금은 다음 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도 있고 회원(본인)의 요청에 따라 잔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고객계좌(은행계좌)로 자유롭게 현금입출금 할 수 있으며, 소멸시점은 부여하지 않습니다. 단, 결제수단에 따라 승인취소가 가능한 결제수단은 승인취소가 우선적으로 처리됩니다.
3. 1회 환불 가능 금액은 전자금융거래법에 의해 최대 200만원입니다.
4. 핸드폰이나 신용카드 등을 이용한 결제의 경우에는 입금 확인에 일정 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환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5. 이용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모든 환불금액은 본인확인의 안전성을 위하여 구매대금 중 적립금 사용분을 제외한 실제 결제액의 경우 이 약관 38조의 예치금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